필국제결혼에대한 단상 > 국제결혼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국제결혼정보

필국제결혼에대한 단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짱짱한국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16-07-03 15:56 조회996회 댓글15건

본문

 

4년제 대학교 다니는 애들중에 o.b가 널렸다

 

>>>>o.b만 전문으로 만났던분들이라 대학생이라는거짓말에 속았던건가요?

아님 4년재 애들도o.b가 진짜 널렸는지요....

         이름만4년제 대학말구요

 

필녀를 사랑해야한다

 

>>>>당연히 사랑이 전제조건이지요!

 

한국.일본 갔다온 여자들.. 거의 매춘하고 온거고..

bar에서일했거나.. 싱글맘.. 아닌 정상적인생활한 여자들은 진정만나기힘들걸까요...

 

 

 

댓글목록

기쁨가득한님의 댓글

기쁨가득한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님의 부인은 어떠셔요? 상태가 좋으신가요?

1405298

찰뤼님의 댓글

찰뤼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태클은 아닌데요 질문이 왜그러세요? 위의글에 충분히 나올수 있는 질문이시지만서도..

위의 글작성하신분 결혼 안하신분이세요. 바로 아래 어떤글

썼는지 보시면 아세요..@ 기쁨가득한 님에게...

밧데리초이님의 댓글

밧데리초이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님아! 의도가 뭔지 말해 주세요.필녀들의 상태를 한국의 남편들이 만들지는 않았는지 반성해봐야 할일 아닌가요? 깊이있는 관찰과 애정을 갖고 보면 그것이 다가 아닐진데.. 안탑깝습니다.

닥터이양래님의 댓글

닥터이양래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모든일에는 양면이 있습니다.한쪽만 보는 사람에겐 그게 유일한 시각이 되겠지요!세상을 다른 방법으로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1239490

cedricson님의 댓글

cedricson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몇일전 올린글과 연관이 있겠지요. 당신 같은 사람은 결혼 해야 행복하지 않습니다. 결혼 하지 마세요. 님도 불행하고 여자도 불행해 집니다. 제친구가 그러더군요. 고향에서 외국인 여성과 결혼 한 사람들 보니 외국여성이 문제가 아니라 한국남자가 문제라고. 여자가 무슨 소유물인양 생각을 하고 단지 성적 해소 대상으로만 본다는 거지요. 뭐 언론에 외국인 여성들이 여러 문제를 일으키는 것처럼 보도를 하지만 그친구가 보기에는 한국남성들이 더 문제가 많다고 하더군요. 그친구에게 전부 동의는 하지 않지만 님같은 분을 보면 그친구가 본게 맞을수도 있겠네요. 국제결혼 해서 사는 사람들 여러가지 부류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커플도 있지만 행복하게 사는 커플도 존재 합니다. 당신이 본 사레를 전부로 생각 하지 마시구요. 일베적 생각이나 마초적 사고를 가지고 있다면 필리핀 여성 뿐만이 아닌 한국인 여성과도 결혼할 생각은 하지 마세요. 필리핀에도 찾아 보면 괜찮은 여성들 많습니다. 그런 부류들과는 여지껏 접해보지 못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만. 가난한 이들과 결혼한 이들도 출신성분이나 경제력이 결혼 생활의 전부가 아닙니다. 비록 가난해도 서로 아껴주고 배려하면서 얼마든지 행복 할수 있습니다. 아이가 딸린 미혼모 그녀의 아픔까지도 보듬켜 않고서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렇게 노력하는 분들에게 상처 즐려고 하지 마세요. 님은 이야기 하는걸 보니 바나 술집에서 산듯 하신데요. 그런 자기 중심적 사고 남자는 아무렇게나 해도 괜찮고 여자는 깨끗해야 한다는 이중적인 적인 사고 부터 버리세요. 가끔 한국의 국력과 개인의 능력을 등가 시키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나라와 개인은 전혀 비례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그걸 님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찰뤼님의 댓글

찰뤼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아래 제 답글을 마지막으로 저는 이제 위와 같은 글에 댭글과 그런걸 안하려고 합니다..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자나요.. @ cedricson 님에게...

찰뤼님의 댓글

찰뤼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작성하신 글이 어떤 의도이신줄은 알겠으나 언급하신 여성과 관계없는 분들과 결혼하여 평범하게 잘살고 있는 남편들이 봐도 기분이 상쾌하지는 않은 글입니다..

찰뤼님의 댓글

찰뤼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아닌 여자들 많습니다. 그런분들과 못만나보신 분들이 모르시죠. 정상적인 생활과 관점으로 생활하는데 정상적인 여성을 못만날 이유는 당연히 없죠. 여기 게시판도 발끊어야 될곳이 됐네요 와서 제가 이런얘기를 왜 적는지 왜 설명을 해야하는지. 마음대로들 생각하시고 의견나누시고 행복하게 하십시요.@ 찰뤼 님에게...

바람의파이터님의 댓글

바람의파이터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글쓴이의 상태가 아주 안좋으신가 봅니다. 그러니 글쓴이 눈에 보이는 필녀들도 다 상태가 안좋은거죠. 왜? 필녀찾으려고 하세요? 그냥 한국여자랑 결혼하세요. 당신같은 부류가 한국 여자랑은 결혼할 조건이 못되니까 필녀와 결혼을 하려는 것이고 꼴에 한국사람이라고 어깨에 힘주는 부류들이에요. 한국사람? 메리트 하나도 없어요. 정신차리세요.

새우깡76님의 댓글

새우깡76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이런 글을 올리는 진정한 뜻이 무엇인지 궁금하군요. 6년차 코필가족으로서 기분이 좋지만은 않네요. 이글을 보고.... 님은 그런 여성들. 상태 별로인 필녀들만 운좋게 만나 보셨나보네요??? 분명히 현명하고 똑똑하고 성실한 필리핀 여성 많습니다. 제가 좀 오바 하는것 같지만 이런 글 볼때마다 모든 필녀들이 똑같다라고 말라는 사람들 보면.. 화가 납니다. 언제쯤.이런글을 보고 그냥 그러려니 넘길수 있을까 싶네요.

유미아빠님의 댓글

유미아빠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 Ortega 님에게... 저도 무슨뜻인가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전직 일본 직업여성? 심히 불쾌한 글입니다.

마초라네님의 댓글

마초라네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일단은 한국남자들의 기본적인 생각과 매너가 꽝이라는거죠 그냥 필리핀여자를 사온다는 생각을 하고계시는분들 절대 결혼하지마세여 어차피 지금은 법이 바뀌어서 결혼하기 힘들고 돈도 만이 들어가니 그냥 혼자 사세요^^


접속자집계

오늘
328
어제
1,251
최대
7,678
전체
307,988
그누보드5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plmong.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