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RV 인터뷰..해서 여쭤봅니다 > 국제결혼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국제결혼정보

PPRV 인터뷰..해서 여쭤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aksm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16-07-05 07:55 조회921회 댓글7건

본문

제가 어제 7월4일 날짜로 결혼비자 인터뷰하러 마닐라 본청에 갔습니다.

 

차가 막힐걸 우려해 새벽5시에 출발하였고요 도착하니 7시 되더군요.

 

해서 1시간 근처 스타벅스에서 커피마시고 와이프랑 브로커를 기다렸습니다.

 

8시에 문열줄 알았는데 새벽7시부터 이놈들이 연설하고 있더군요 밖에서.. 그리고 1시간 30분후

 

드디어 문이 열려 들어갔습니다. 1시간 정도 기다렸나? 4층에서 ..

 

드디어 첫번째로 인터뷰를 하는데 변호사놈이 첫 대면부터. 재수없게 사람 얼굴도 안쳐다 보더군요.

 

그러더니 언제 왔냐 언제 와이프 만났냐? 어디서 만났냐? 등등 물어보더군요.

 

모두 답을 하였고. 지금 2016년도인데 일은 하고 있냐. 하여 전 일을 안하고있다.

 

그럼 일 안하고 뭐하고 먹고 사냐? 하여 한국에 벌어논 돈이 있어 부족함없이 잘 먹고 살고있다.

 

돈이 얼마나 있길래 3년동안 먹고노냐? 하고 질문합니다.. 옆에서 와이프 약간 성질 났는지.

 

16밀리온 있다 .. 하여 저도 모르게 16밀리온 있다 하였습니다.

 

그러니.. 한국에서 직업이 뭐였냐? 하더군요!! 한국에서 컴퓨터 엔지니어 관리하는 매니져였다.

 

하니.. 컴퓨터 엔지니어 매니져가 16밀리온이나 벌었냐? 잔고 증명(뱅크 썰티피케이트) 첨부

 

해라 하고 재수없게 말하더군요.

 

그것으로 인터뷰는 마감이 되었고.. 나왔는데 .. 이자식 생각할수록 재수없네요.

 

잔고 증명 대략 3밀리온 정도는 가능하고 그동안 입출금내역도 있고 달러통장 전에 잔고 있었던거 증명

 

및 차량 하고 땅 및 집.. 이정도 하면 충분하겠죠?

 

 

아주 똥밣았네요.. ㅜㅜ 암튼 필고회원님들 참고하라고 글을 씁니다.

댓글목록

찰뤼님의 댓글

찰뤼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인터뷰 주관하는 변호사들 대부분 안저런데 님께서 조금 안좋은 케이스에 걸리셨네요.. 그래도 표정관리 잘하시지그랬습니까.. PPRV보다 PRV인터뷰는 더 정확한 답변 요구하고 엄격합니다. PPRV인터뷰부터 난관이시네요..참으셨어야 하는데..여긴 외국이자나요.. 그리고 그 변호사가 디나이 놓으면 정말 어려워 지세요. 에효...

kck25님의 댓글

kck25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경험담 잘 읽었습니다.. 계속해서 진행 과정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민호사려고님의 댓글

민호사려고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저도 지난달에 인터뷰하는데 밤을세고가서 정신이 몽롱한데 변호사놈이 질문에 답변을 두개밖에 못했어요 변호사놈 승질내면서 너는 니 아내 나이 생일도 모르냐고 따지길래 어버버했더니 마지막으로 질문한다면서 애기 생일을 물어보는데 이것도 틀렸거든요 그랬더니 짜증나는 말투로 내려가서 사진찍고 지문찍으라고해서 찍고 기다렸더니 오늘 나왔더군요 디나이 놓을거처럼 해서 내심 불안했는데 사진찍고 지문 채취 하면 해주는 모양입니다 사진 지문채취 당일에 안하셨으면 일 복잡해지실거 같아요 잔고증명 제대로 준비하셔서 재인터뷰때 될수있으면 웃는얼굴로 인터뷰하세요 저두 분위기 험악했는데 참았습니다

admaksm님의 댓글

admaksm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 민호사려고 님에게... 저도 사진하고 지문은 채취했습니다. 잔고증명도 보냈는데 디나이 놓는건 바로 알수 있는건가요?

민호사려고님의 댓글

민호사려고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 admaksm 님에게... 마지막 질문 틀리고 나서 굉장히 기분나쁜투로 내려가서 사진찍으라고 하길래 디나이 인줄 알았는데 접수후 한달 딱 되니까 나왔구요 디나이 했다는 말은 안했는데 내심 불안해 했는데 나오더라구요 사진하고 지문 채취 하셨고 잔고증명 보냈으니 문제없는거 아닌가요?? 면접후 한달이 아니고 마지막접수후 한달이니 홈페이지 들어가서 걔속 확인해보세요 ㅎ 좋은결과있길 기대할게요

유미아빠님의 댓글

유미아빠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저도 인터뷰를 받았었는데... 그런 질문은 없었네요.. 그냥 간단한 이례적인 질문만 했었는데.. 5분도 안되어서 끝났거든요.. 정말로 잘못 만났네요... 그냥 질문에 고분고분 대답을 했었으면 좋았을텐데... 중간에 다리 놓은신 필리핀여성 브로커가 그냥 질문에 간단하게 대답하라고 해서.. 그랬었는데.. 브로커 없이는 그런 경우도 있는가 봅니다. 필리핀은 무조건... 뇌물...그게 답인거 같아요..


접속자집계

오늘
387
어제
1,731
최대
7,678
전체
347,765
그누보드5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plmong.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